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oard_name}

NOTICE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하는 질문 - 주문 / 결제 / 반품 및 환불
작성자 라랑카 lalanka (ip:)
  • 작성일 2014-07-11 09:43: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0
  • 평점 0점

 1. 주문 -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TNT EXPRESS 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배송료는 배송 국가 및 상품 중량에 따라 결정되며, 결재시 TNT 요금을 같이 결제하시면 됩니다.

 

2. 결제방법 –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는 크게 신용카드, 핸드폰 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이체)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 현재 KCP, ㈜한국 사이버 결제를 통해서, 전자결제대행 및 결제대금 예치 서비스

(2) 핸드폰 결제 : 현재 ㈜다날 을 통해서, 휴대폰 결제

(3 )계좌이체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은행계좌의 주민등록번화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계좌 이체되어 결제가 되는 서비스입니다. 결제시 인터넷뱅킹 가입을 하셔서 공인인증서가 있으셔야 사용이 가능하며 자신의 거래은행의 계좌에서 직업 지불하는 서비스로, 은행계좌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4)무통장 입금 = 계좌결제


방법에는 폰뱅킹,인터넷뱅킹,은행창구에서 직접 입금하는방법,ATM기계를 통해 입금하는 방법, 모바일뱅킹 등으로 이 있습니다. 주문시 부여받으신 가상계좌로, 입금하실 금액과 성함에 맞게 정확히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봄 시행령상의 규정대로, 현금거래 5만원 이상의 무통장입금 포함에 대해서 에스크로 결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에스크로 결제창에서 사용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5) 적립금을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시 마일리지 사용액만큼 차감되어 나머지금액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3. 반품 및 환불

 

(1) 교환 및 반품에 대해서는 CONTACT US 통하여 신청 하시고,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전에 도착하도록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 교환은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같은 제품으로 가능합니다. 제품 상의 하자가 아닌,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시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3) 환불은 상품 반품 입고 확인된 후에 처리됩니다.

(4) 상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취소/반품접수가 되더라도 이미 발송된 상품의 배송비 및 반품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5)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박스 및 비닐 포장 등을 개봉하고 부착물을 제거하여 사용한 경우
-박스, 구성품, 사용설명서 등이 없는 경우
-상품 접수 후 7일이 지난 경우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6) 제품의 하자 및 잘못된 배송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비용은 라랑카에서 부담합니다.

주의사항

1-컴퓨터 모니터 사양에 따라 다소 색상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2-상품의 사이즈/크기는 재는 방법에 따라서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결제는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